맛있어요! 속세피자 맛이랑 같아요 매
맛있어요! 속세피자 맛이랑 같아요 매콤 달콤해서 제스타일이에요 사이즈가 좀 작긴하지만 다이어터들에겐 간식으로 딱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