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크기로 되있어서 먹기 너무편해요!
한입크기로 되있어서 먹기 너무편해요!!
맛도 여러가지로 있어서 골라먹는맛이 쏠쏠!!
그리고 퍽퍽하지도 않고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식감있어서 먹을때 넘 행복해요ㅋㅋㅋㅋㅋ소스도 넘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