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이랑 비빔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
짜장이랑 비빔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왜 맛없다고 하는지 모르겠음... 식감도 괜찮고 소스도 맛있어요. 일반 짜장면 칼로리 1/10 인 거 생각하면 더 맛있게 느껴짐ㅋㅋㅋㅋ물론 양도 1/2 인 건 좀 슬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