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치킨들중에 뿌링이 제일 맛
개인적으로 치킨들중에 뿌링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심지어 먹어도 다음 날 살은 안 찌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냉동실에 있는 치킨들 다 먹으면 다시 구매할 생각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