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2번째 구매인데 개인적으로 마살
이건 2번째 구매인데 개인적으로 마살라커리가 맛있었어요 ㅎㅎ 불닭도 생각보다 별로 안매워요. 뭔가 인도 음식점 가면 나오는 치킨이랑 비슷해요 맛있어요! 추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