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맘으로

증량중
야금야금 먹는것을 이제는 컷을 해야겠기에 올려요
올해가 다가기전에 다시 잡으려구요
느는것은 넘나쉬운데 빼는것은 힘들다
이제 스타트해서 한달에 2.5씩 감량도전해서 2022년도 끝에는 앞자리를 바꾸겠습니다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맞아요, 올라가는 것은 왜이리 쉬운지 ㅠㅠ
앞자리 바꾸기 응원합니다~~~~~
급찐급빠니까 금방 빠지실 거예요.홧팅~!!!
ㅎㅎ 그러면 좋겠지만 저는 급찐한후 아주오래 걸리네요
그래두 스스로 포기금지
쏭으니씨 저도 명절 2주 지난 후부터 빠졌어요. 포기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