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4





운동시간을 아침으로 바꿨더니 피곤하네요
아이구 나이야~~~~~~
고구마,아몬드10알 간식먹고 카페인 도움받아 오후 운동도 도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따뜻한 고구마가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있네요
햇고구마가 맛있어보이네요
저도오늘 오전에 운동했더니 피곤하네요
오후운동도 화이팅입니다
간식도 착하고 운동도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