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는 재능이 너무 없어서..죄송.
사진찍는 재능이 너무 없어서..죄송.. 그래도 넘넘 맛있어요ㅋㅋㅋ 샐러드 꾸준히 주문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시켜먹을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