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이요^^
코로나로
앞자리가 늘어난 ㅠ
다욧터입니다
열심히 1년동안 유지하고
3개월에 5키로 감량 목표중입니다
현재 72키로
키 168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요즘 덴마크 비슷한 다욧 하는중입니다
식빵이 없을땐 고구마로 탄수화물 대체하고있구요
다음주 부터 새벽헬스 다시 시작하려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 자몽을 보니 급 자몽이 땡기네요 하지만 집에 자몽이 없다는
안녕하세요 건강한 감량목표인듯 해요 꼭 성공하기 바래요 ~~^^
반갑습니다 다같이 열심히 해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