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인데 식감이 많이 거칠지도 않고
통밀인데 식감이 많이 거칠지도 않고 맛있어요! 팥빵은 건강한 느낌은 나는데 맛은 전혀 빠지는데 없이 맛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사먹을 거 같아요ㅠㅠ 완전 맛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