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일하루

1월1일부터 간헐적단식 16:8
시작했어요^^
지금 여행중이라 공체는 아직 못쟀는데ᆢ
저번주에 78키로정도 였는데
연말매일 음주에 야식에 과식으로 80키로가
훅 넘은거같기도해요;;;지금 굴러다니고있어요ㅋㅋ(64까지뺐었는데 요요가 오는바람에ㅠㅠ)
올해 49살이나 먹어부렀네요
50살넘으면 살도안빠진다하니(저희엄마말씀ㅋ) 마지막다욧이라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욧해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