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그릭요거트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시큼한 맛도 안나고 완전 꾸덕꾸덕 크림치즈같아요! 과일이랑 먹어도 맛있고 토스트에 발라먹어도 맛있네요~ 재구매 자주 할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