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가 작아서 너무 아쉬워요 두입이면
크기가 작아서 너무 아쉬워요
두입이면 없어지네요...ㅎㅎ
안에 크림이 달콤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떡은 쫄깃한 맛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떡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