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당뇨라서 맘놓고 빵을 못 먹어
제가 당뇨라서
맘놓고 빵을 못 먹어요ㅠㅠ
그래서 가끔 빵생각이
간절할 때 시켜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짬짬이 먹는답니다 ㅎㅎ
통밀이지만 빵도 맛있고
안심도 되구요
냉동실로 이사간 나의 통밀빵
맘이 든든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