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이맨보다는 두껍고 텁텁한 맛이 나지
꾸이맨보다는 두껍고 텁텁한 맛이 나지만 맛이 없진 않아요~ 근데 한봉지도 오래먹겠어요. 마늘향이 좀 많이 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