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7-공체
공체긴 한데...
아침에 일이 있어서 왔다갔다 하다가
이제 집에 왔거든요.
평소 아침 공체보다 반나절 더 굶은 상태의
공복무게라 내일은 다를겁니다.
근데!! 그렇더라도!! 희망이 퐁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오내일기대해요~
이제 6자로 고고~~
오늘도 화이팅!!
그니까요.. 급 배고프고 땡기고...
나야, 의욕에 불타올라랏.. 하고 스스로에게 주문 중입니다^^
이상태로 아자아자~~화이팅
아자아자!
6보면 완전 행복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