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2일차
어제부터 다이어트에 들어간
30대 아줌마에요 ㅎㅎ
몸무게 72시작..
매일 먹는 맥주 라면 인스턴트..
무섭게 찌더라구요
아이낳고 진짜 언 5년가까이..
제 몸을 놓고 살았네요..
이제라도 잘챙겨야죠 ㅎㅎ
오늘의 목표는
금주 인스턴트 안먹기 운동하기입니다
아이 등원 시키고 바로 운동가려구요
모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화이팅합시다!!!
반가워요~
한주한주 목표 정하는거 좋은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저도 직장 아이때문에 쉬면서
술, 간단인스턴트등 86까지
찍고 기겁하고 다이어트 시작했네요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