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넛츠-심심한 맛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넛츠-심심한 맛이지만 계속 들어갑니다. 갈릭버터-양념(?)이 있으니 좋아요. 스파이시-약간 매콤한 감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바삭합니다. (갈릭버터는 이미 다 먹어버렸네요.. 제 최애라는 뜻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