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개째먹었는데 조리가안된것같아요 쌀도
세개째먹었는데 조리가안된것같아요
쌀도 딱딱하고 감자도딱딱하고
5분돌렸는데 어떤건익고 어떤건 안익어서
그냥 딱딱한채로 먹었어요
다신먹지말라고 다신도시락인가요?
할인하면이렇게보나주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