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중에 좀 녹아서 와서 ㅠㅠ 다시
배송중에 좀 녹아서 와서 ㅠㅠ
다시 얼렸더니 샤베트로 먹긴 어려웠어요 ㅠㅠ 거의 녹여서 먹어서 좀 아쉬웠지만 맛은 잇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