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에 바른거 너무 확대샷이긴 한데;
식빵에 바른거 너무 확대샷이긴 한데;;
누텔x 저리가라에여!
실은 큰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넘나 맛있고
다이엍용이라서 그런건지 너무 달지 않은게 좋아요!!!
그리고 과일쨈들도 원래 우리가 알던 그맛인데 칼로리가 그렇게나 낮다니... 또 구매할거에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