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하나 주기도 아깝네요ㅠ3번째 시키
별하나 주기도 아깝네요ㅠ3번째 시키는데 두번은 안그랬는데 이번은 물건이 도착했는데 내용물이 엉망이네요 박스가 터져있더니 안에 물인지먼지 미끌거리는게 다묻어있고ㅠ암튼 반품하고싶었지만 참았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