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은데 청양고추는 굉장히 맵고 사진속에있는 데리야끼가 젤 맛있네..
다 좋은데 청양고추는 굉장히 맵고 사진속에있는 데리야끼가 젤 맛있네요 구성에 청양고추가 넘 많아서 저랑은 안맞는듯.. 다른걸 시켜먹어바야게써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