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차👼


과식먹고 각오하고있었는데 체중 무엇...?
체중의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열심히할때는 안빠지다가
지쳐서 놓으면 빠지고;;;
애기가 늦게자서 이제 저녁먹어서 낼 또 걱정이ㅋㅋ
일단 얼른 재우고 저도 취침하겠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와우 -2.5kg라니~🤩 그동안 기초대사량도 올라가고 운동하셨던 것들이 나타나는게 아닐까요 ㅎㅎ 내일도 함께 힘내요!
넵! 응원감사합니다♡♡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