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점심먹고 너무 배고팟는데 마침
일단 점심먹고 너무 배고팟는데 마침 택배가 와있어서 바로 먹어봄 너무 맛잇어서 살이 안빠질것같아요....ㅠㅠㅠㅠ 입맛이 예민한 편이라 시중에 파는 단백질 제품 웬만하면 다 거슬리고 맛없는데 이거는 맛잇어요...... 왜 맛잇죠.. 살안빠질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