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들어있는 스푼이 몇 그람 짜리 인가여~
설명서엔 1~2스푼이라고 나와있는데
소복하게 쌓지 않고 딱 맞추면 몇 그람인지 정확하게 알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단백질 쉐이크 포뮬라 제품은
1스쿱에 13~14g 정도이며
1회 1스푼에서 2스푼정도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