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티라미슈는 첨 시켜보는데요.. 원
두부티라미슈는 첨 시켜보는데요..
원해 맛이 시큼한가요??
보통 상했을때의 시큼한맛이 나네요.. 혓바닥이 찌릿찌릿.. 원래그런건지 문의드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통밀당 티라미수는 하절기에는 신선한 배송을 위해 아이스팩과 함께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체 탄산 성분의 드라이아이스가 기화되면서 일시적으로 톡쏘거나 시큼한 맛이 날 수 있답니다.
이는 탄산의 톡쏘는 맛과 동일한 성분으로써 인체에는 무해하니 안심해주세요.
톡쏘는 맛이 있는 경우 냉동보관하셨다가 섭취하시기 전에 냉장실이나 상온에서 천천히 해동하면, 티라미수 본연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