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껏 통밀빵을 많이 알아봤지만 이만
여태껏 통밀빵을 많이 알아봤지만 이만한 성분이 없더라구요 아침마다 빵을 먹는데 이건 성분도 너무 괜찮고 맛도 좋아서 매일 아침마다 걱정없이 먹구있어요ㅎㅎ
빵 자체가 좀 얇은 편입니다!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듯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