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살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세일하길
매번 살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세일하길래 질렀어요
배송도 빠른편이고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으라고 해서 바로 넣었어요
포장도 꼼꼼하고 만족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