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 생각보다 맛있고배도 부르네욥~계
밥이 생각보다 맛있고배도 부르네욥~계속 먹어도메뉴가
달라서 질리지 않을것같아서 남편도 다먹고 재주문
하자고하네요~맛있고 다이어트되고조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