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한번 시켜
초코파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한번 시켜보았어요.
통밀가루를 써서 그런지 달지않고 고소하고 크림은 진한 생크림맛이 정말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