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대로 삶아서 하루 냉장고에 넣어두
설명대로 삶아서 하루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쫄면장 만들어 양배추랑 콩나물넣고 비벼 먹었어요. 원래 쫄면 무지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엄청난지도 모르고 그동안 열심히도 먹었더라구요 ㅠㅠ 다욧중인데 쫄면 생각 너무나서 이렇게 만들어봤는데 괜찮아요. 먹을만해요. 아니 맛있어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