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친구들하고 먹느라 세개 뜯은 양
이건 친구들하고 먹느라 세개 뜯은 양인데 그냥 치킨이예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으면 바삭하고 넘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