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티라미슈랑 맛이 같네요 달달하니
일반 티라미슈랑 맛이 같네요 달달하니 두부라고 말안하면 모를듯 ~ 냉동고에 살짝 해동해서 얼먹으로 먹는게 더 맛날거 같아요 냉장고에 3일뒀다 먹으니 넘 질퍽하긴 해요 그래도 가격대비 성분도 나쁘지 않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