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만족해요 처음엔 물 양이 좀 많
진짜 만족해요
처음엔 물 양이 좀 많았는지 살짝 밍밍하면서 토레타맛이 났는데
정량으로 물에 타먹으니까 레몬맛 제대로 나고 탄산도 느껴지네요 넘 좋았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