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3.7키로.
의지박약이라 다이어트한다고 말하고 3일만에 그만두는 일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달라져보겠다고 3일 물단식 시작한지 3일차입니다.
지금까지는 75.9키로에서 73.7키로까지 뺐고 내일 아침까지 단식하면 3일 물단식은 성공이에요.
하지만 오늘부터 생리가 시작해서ㅠㅠㅠ
생리 핑계로 다이어트 그만두지 않기 위해서 다신 가입했어요.
같이 힘내서 다이어트 성공해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