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잼이라고 믿기지않을정도의 맛.
저칼로리잼이라고 믿기지않을정도의 맛.. 진짜 최고예요.. 누가 이런걸 개발해주셨는지 참.. 블루베리도 딸기도 너무 맛있어요 ㅜㅡㅜ 최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