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넘 맛있어서 울어요. 빵순이
진짜..넘 맛있어서 울어요. 빵순이 빵 먹고싶을 때마다 슬프고 먹으면 죄책감 들고 그랬는데 이넘은 비록 낮은 칼로린 아닐지라도 행복이 너무 크네요. 잔뜩 쟁여놓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