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정말 맛있어요ㅜㅜ 리뷰쓰기전에 급
진짜정말 맛있어요ㅜㅜ
리뷰쓰기전에 급하게 재주문부터 했다니까요
저 족발이 최애 음식인데 너무 비싸고 다이어트할때 시켜먹지 못해서 슬펐는데 충분히 만족하는 맛입니다!!!ㅎㅎ 최고에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