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잡내하나 없이 아주 맛있어요.
와~~ 잡내하나 없이 아주 맛있어요. 쌈야채가 따로 집에 없길래 샐러드로 먹던 양배추와 함께 전자렌지에 돌려 먹었는데요. 이렇게 먹어도 나름 괜찮았어요. 딸은 밥에 반찬으로 전 양배추랑 저녁식사로 같이 먹었는데 양도 적지 않고 좋아요~~ 굿! 단, 소주가 땡겨 그거 참는게 좀 힘듭니다.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