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전자렌지 용기에 넣고 전자렌지에
꼭 전자렌지 용기에 넣고 전자렌지에 돌려야하나요?
그대로 돌려도 상관없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파우치는 고온에서도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재질만을 사용하고 있지만,
안전한 사용을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담은 후 조리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그릇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파우치 윗부분을 살짝 개봉 후 조리하시는 것은 괜찮지만 가급적 전용 그릇 사용을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