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상태에서도 전자레인지 이용해서 먹
냉동상태에서도 전자레인지 이용해서 먹을 수 있나요?
아니면 해동 좀 해주고 전자레인지 이용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종이띠지만 제거하시고
전자레인지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