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간장치킨 제일 좋아하는데 진
치킨.. 간장치킨 제일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후기말대로 엄청 조그맣긴 한데 3개만 꺼내서 돌려먹었는데 전자레인지에서 간장치킨 냄새나요.. 이걸 사랑하는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