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해동해서도 먹어보고 전자렌지로 해
자연해동해서도 먹어보고 전자렌지로 해동 2분돌렸는데
둘다맛있어요! 저는 따뜻하게 먹으니 더맛있었어요
소분되어있어서 먹기도편하고 넘맛있어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