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여름이 찾아와서 식단돌입 했어
다시 여름이 찾아와서 식단돌입 했어요
다신은 처음먹어보는데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정말간편 전자레인지 4분 땡 ~ 좋아요
먹다가 생각나서 후기쓰네요 ^^ 소시지도 맛있고 시래기밥도 굿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