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터질것 같아서 한컵 샀던거에 닭가
입 터질것 같아서 한컵 샀던거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얹어서 먹었어요. 확실히 곤약이라 그런가 식감이 좀 그렇긴한데 다이어트식인거 감안하면 훌륭해요. 다만...다음부턴 그냥 안먹고 참으려구요. 먹고 난 후...진짜 라면과 비교하게 되는 제 자신이 있었기에...ㅜ_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