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시큼..? 한 것 같긴한데 나름
약간 시큼..? 한 것 같긴한데 나름 먹을만해요 그치만 닭가슴살 그냥 먹는ㄱ 저는 원래 더 좋아해서 소스가 정말 먹고싶으면 먹을것같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