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그래도 런닝머신 오래 걸으셨네욤!!👍👍
오래 걸으실땐 공복 보다는 조금이라도 챙겨 드시고 나서 걷는게 더 좋을꺼 같아욤!!
공복 상태에서 오래 걸으면 체지방과 근육이 같이 빠진다 하더라구욤~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체지방률도 높고(33퍼) 근육량도 표준 이상이라서 우선은 체지방 제거에 목표를 두고 공복 운동 중이예요..... 체지방이 어느정도 제거되면 근성장에 더 초점을 맞출께요
꼬네리 지금은 체지방이 33%여도 열심히 운동하고 계시니..분명 조금씩 변화가 생기고 있을꺼예욤~^^
열심히 운동한게 도루묵이 되지 않게 식단도 조금 신경 쓰시면...👍👍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