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겉도 이뿌고 속도 이뿌고 골
괜찮아요 겉도 이뿌고 속도 이뿌고 골고루 들어있공 하지만 저는 넘 놀래서 남겼네여 ㅠㅠ 다이어트 한다고 설치다가 후회했내여 전 그냥 먹고싶은거 먹어야겠어요..하지만 자체는 굉장히 좋다눈거 제조일도 배송오기하루전이엿공 암튼 굿 ~ 냠냠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