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근데 양이 생각보다 많이
맛있어요~ 근데 양이 생각보다 많이 적어서 이 가격에 자주 사먹진 못할 거 같아요ㅠㅠ 물론 요즘 과자가 다 비싸긴 합니다만....그래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